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단 오늘 개노에 네르릉 버프는 확정일거 같음 잔비파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77 작성일 2022-04-29 07:44:57 https://arca.live/b/counterside/49434829 솔직히 성능이 너무 폐기물 수준이라 얘는 버프 빨리 해줄거 같은데 재무장이 걱정이네 흚,,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컨섹123142412 2022-04-29 07:45:27 암만 폐기물이라도 난 얘 몇달 이따가 상향해야 댈거 같은데 펼쳐보기▼ 컨섹123142412 2022-04-29 07:45:32 애초에 지금 나올 캐릭도 아녔고 펼쳐보기▼ 잔비파파 2022-04-29 07:45:56 흠,, 그럴라나 난 아예 못쓸 수준이라 좀 건드려줄거 같은데 펼쳐보기▼ 컨섹123142412 2022-04-29 07:46:28 네퀴 이속 고정 400 증가 네퀴 있을시 출격시 코스트 환급 +2 이런캐릭 줄줄 나왔는데 상향받은 상태면 좆댈듯 펼쳐보기▼ 잔비파파 2022-04-29 07:46:53 ㄹㅇ 그건 좀 그렇긴하네 펼쳐보기▼ ㅇㅇ 2022-04-29 07:45:35 내퀴 스킬구조다바꾸는거아니면 답없지않나 펼쳐보기▼ 잔비파파 2022-04-29 07:46:23 몰루겟음,, 얘는 조금만 좋아져도 씹노답 될거 같아서 펼쳐보기▼ ㅇㅇ 2022-04-29 07:46:31 ㄹ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네퀴는 걍 캐릭 자체를 지금 내면 안됐어 [12] 컨섹123142412 2022.04.29 136 0 철수가 손실보상 600 차등지급 하는 이유가 [5] 극한의가능충 2022.04.29 82 0 뭐야 학교대표 창녀야? [3] ㅇㅇ 2022.04.29 104 0 타오린 없애고 캐릭 빼고 재화만 돌려준다고 하면 [5] dwsss 2022.04.29 89 0 야 근데 코이츠가 뭔 뜻이냐 [10] Maximin 2022.04.29 121 0 크리쓰참피년 [1] ㅇㅇ 2022.04.29 49 0 네르비에가 진짜 통곡의 벽같음 ㅇㅇ 2022.04.29 52 0 . [9] 촤드 2022.04.29 77 0 네퀴 상향 옆그레이드로 받으면 울면서 통곡함 [3] ㅇㅇ 2022.04.29 81 1 네르비에가 뉴비절단기인가? [3] ㅇㅇ 2022.04.29 118 0 ㄹㅇ 상연이 개병신인게 [3] AKANE 2022.04.29 112 0 재무장성능이문제면 [2] ㅇㅇ 2022.04.29 50 0 네퀴는 환불을 해야 하는 수준인뎈ㅋㅋㅋㅋ [5] dwsss 2022.04.29 147 0 카사2는 오픈월드일수밖에없슴 [9] 폴리네시아 2022.04.29 158 -1 이제 본격적인 밸패를 앞둔 지금 [6] 하야테 2022.04.29 92 0 카운터사이드 소설로 나오면 5권 분량 나오나? [1] 병투vs오니짱 2022.04.29 51 0 누비 다음 함선 추천좀 [3] ㅇㅇ 2022.04.29 57 0 이번주 개노 뭐해도 민심 개박살일걸 [4] 비질란테 2022.04.29 167 -1 개시발 [4] ㅇㅇ 2022.04.29 74 0 호라이즌옷에 용이라고/?써진거임? [5] ㅇㅇ 2022.04.29 96 0 가으응 [7] 촤드 2022.04.29 42 0 와 와 씨발진짜 못깨는줄알고 바지에 오줌지릴뻔했네 [5] ㅇㅇ 2022.04.29 90 0 종족은? "천사" 직업은? "여신" 성경험은? "없음" [36] 마루쉐 2022.04.29 2149 -2 일단 오늘 개노에 네르릉 버프는 확정일거 같음 [8] 잔비파파 2022.04.29 77 0 4월으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개누 기대중 [5] ㅇㅇ 2022.04.29 66 0 건틀렛 세라펠 너무 하찮아 [10] 악질 2022.04.29 187 0 릴리가 제일 귀여운 듯 [2] 병투vs오니짱 2022.04.29 43 0 4시44분 [1] 외없음 2022.04.29 31 0 스카이<<얻다쓺?? [7] 뚀미맘 2022.04.29 67 0 창작 코이츠www [23] 깐따삐야 2022.04.29 1355 61 아 저녁 뭐 먹지? [2] 다비쿵 2022.04.29 26 0 명일방주 많이 컸네 [6] 크리스 2022.04.29 138 0 응애 뉴비 모의작전 다 밀었음 [3] ShaSha 2022.04.29 62 5 시윤땋<<버프헤쭤 넘우얃해..... [10] ㅇㅇ 2022.04.29 104 0 씨발 이건 또 먼버그임,, [2] 시니즈 2022.04.29 71 0 야애니도 공유해스니가 [14] purple 2022.04.29 185 0 이것도 인방으로 침? [4] 비질란테 2022.04.29 113 0 4월은 아직 안 끝났다! [1] 제티 2022.04.29 41 0 스포 와 이런연출 스토리 너무좋아 [3] ㅇㅇ 2022.04.29 225 0 샤오린전장셋자존나쳐먹내 ㅇㅇ 2022.04.29 45 0 뉴비 1월달부터 육익스토리기대중인데 [2] 탄냥 2022.04.29 67 0 개노 언제 나오는데 시밧ㄴ [3] 아웃덕 2022.04.29 86 0 격전 솔져 체깎 몰루 소환병들도 포함임? 이러면 2022.04.29 22 0 재무장 밸패 개노까지 3시간 30분전 ㅋㅋ [2] 미야 2022.04.29 64 0 샤오땅<<넘우 입뻫....사랑스럳내.... [12] ㅇㅇ 2022.04.29 11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4-29 07: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