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카운터도 아니고 그냥 솔져인데

진짜 단순 스토리 때매 그런가 참 짠하고 안타깝네

얘가 행복하면 좋겠어

후속작에 레아 인격만 따로 떨구던지 레퀴 갱생하던지해서 행복해지면 안되냐

레아단들은 그걸 원하고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