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소영이랑 네퀴 밸런스 좋은데 왜 그러는거지 하면서
저희가 회사에서 2캐릭 굴려봤는데 ㄱㅊ은데용? 패치안할건데용?
하면 민심 ㅈ될까봐

아 ㅅㅂ 개노 지금 이라도 적어야되나ㅅㅂ 이러고 있는거 아니지..?
어라 정답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