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보상으로 거저 먹는 인히템은 쓰레기옵만 나오고


개운이 템 부옵 스충 맞춰준다고 튜바 1100개 정도 썻는데 겨우 지피감->레피감 ㅋㅋ


이벤트다 모다 해서 셋바 수급이 좀 되서 골디랑 인히 발랏는데 죄다 폭망하고


체력옵 못본지 1달넘어가니까 진짜 욕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