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거리캐릭이 끼고패면 추가피증이란거? 아니면 상대 근거리캐릭한테 추가피해라는거?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vs근거리피해가 무슨뜻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764
작성일
댓글
[16]
ㅇㅇ
ㅇㅇ
디셉션
ㅇㅇ
ㅇㅇ
ㅇㅇ
ㅣlㅣlㅣlㅣ
디셉션
ㅇㅇ
디셉션
윙수스
디셉션
ㅇㅇ
촤드
디셉션
셰이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바
[4]
67
6
테포로 오퍼 살수있는 사람
49
0
건틀렛
강소영 리더여서 테러덱 아아악 햇는데
[4]
197
0
가끔드는생각인데 디시는 미래를 보고 칼부림을 한게 아닐까함
[3]
134
0
초반에 죄송하지만 저는 6뽑만에 나왔어요
[25]
1745
38
✋질문
태포로 오퍼 사는거
[3]
145
0
가끔 유식이한테 고마울때가 있음
[2]
91
0
ㄹㅇ 유나는 캐오린 딜 못버티네
[10]
180
0
렐릭공속솔저누가쓰는지안알려주면똥쌂
[8]
103
0
하 시발 어제 겨우 만렙찍었는데
[1]
84
2
치피셋개스레기내하아
[10]
130
0
???: 도.... 도와줘....!!! 괴물이!!!!
[2]
138
4
아카라이브의 최대강점
[10]
250
7
샬롯분탕유미셋다110해줄까
[6]
87
0
지가 꾸역꾸역 버티고 마패질 이러고있네
[23]
2151
77
qhwl
[2]
188
0
기가 센 아쎄이!! 콘돔은없다!
[6]
158
3
치피셑누가슴?
[18]
168
0
솔직히 91레벨까진
[16]
119
1
정보
이프리트 최대사거리는 원피임
[9]
427
2
님들 이거 그린라이트읾?
[20]
160
0
스포
신지아는 솔져로 안나올까
[5]
220
0
양파만 볶았는데 맛있어보이네
[4]
98
0
vs근거리피해가 무슨뜻임?
[16]
764
0
✋질문
전략전 최상위권은 분위기 어떰?
[11]
173
0
스포
스토리 왤케 웃김 ㅋㅋㅋ
[1]
177
0
모네 엄마 효과는 살짝 조정될 수도 있는듯
[1]
100
0
근데 이거 인히장비는 무기빼고는 다 별로아님?
[9]
236
0
건에서 각제이크랑 각유빈 나오면 어케대처함
[2]
100
0
와이거딘자어이없내
[7]
111
0
스포
8지 존메이슨 개웃기네ㅠㅋㅋ
[2]
173
0
✋질문
그 렐릭 소켓 부옵아무리 잘떠도
43
0
3300 점에서 못 올라가겠다
[3]
48
0
클레멘타인 스킬셋 떴음??
[2]
66
0
✋질문
모네맘 오퍼 성능 어떤거 같음???
[6]
134
0
챈 뒤짐?
[5]
71
1
공속제이크로pve하는데존나재밌네ㅋㅋ
[1]
94
0
몸매 와꾸 다 되는건 이지수 밖에 없군..
[6]
201
0
스피릿 요새도 많이 쓰냐
36
0
구인/구직
뉴비 추천인좀 주세요
[6]
83
0
구인/구직
챈컨소 에붕이격리소3호에서 23-18=?<<명 구핢니다
[13]
156
0
근데 깡통도 좀 힘 빠진거 같음
[5]
96
0
방탱이 회피탱보다 확실히 구린듯
[4]
118
0
구인/구직
협력사 3명 구함
5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