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코나 루미 같은 애들은 얇디 얇은옷에 노출까지 심한 옷을 입고 다니는데 이해가 가는게


이런거 입어봐야 B급 카운터 한텐 골판지로 만든 갑옷 입은거랑 마찬가지인데 저만한 돈을 투자할 이유가 없음

차피 쳐맞으면 다 찢어지고 부숴지는데 팬티 한장이면 가성이 ㅅㅌㅊ인데 옷을 입을 필요가 없다.


이건 가슴으로 미사일 튕겨내는 이유미가 증명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