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택 제한은 기본 10에서 엘리시움 필하모닉 덱에 있는 놈마다 x5 하고 디버프 거는 걸 그냥 네퀴 존재하는
동안 그 디버프 유지하게 하면 되는거 아님?
솔직히 저 7코 짜리 내놓고 궁 쓸때 까지 못죽이면
애초에 지는 판 아닐까?
스택 제한은 기본 10에서 엘리시움 필하모닉 덱에 있는 놈마다 x5 하고 디버프 거는 걸 그냥 네퀴 존재하는
동안 그 디버프 유지하게 하면 되는거 아님?
솔직히 저 7코 짜리 내놓고 궁 쓸때 까지 못죽이면
애초에 지는 판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