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히는 중학교도 고등학교도 일반 인문곈데 두개엿음
그냥 단순히 입는방법차인줄알앗는데 다른거레요
보통입는거랑 학년마다 몇명소수만입던거 일케 두갠데 대체로 선배들한테 받거나 수선하는곳 추천받아서하는듯
저히는 중학교도 고등학교도 일반 인문곈데 두개엿음
그냥 단순히 입는방법차인줄알앗는데 다른거레요
보통입는거랑 학년마다 몇명소수만입던거 일케 두갠데 대체로 선배들한테 받거나 수선하는곳 추천받아서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