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 첫날부터 네퀴 셰나 뽑고 시작하고 키웠는데
성능이 왜이래?하다가 청문회 보고 때려치고
가은이로 어찌어찌 밀어왔는데
슈발리에 재무장시키면 좋다는 말에 현혹되가지고는
있는 크레딧 이터니움 다 박아가지고 110 만들었는데
재무장 시키려고 재료를 보니까
정신이 확 드네
애초에 뉴비가 할 수 있는게 아니잖아
이제 뭘 해야 하지?
남은 크레딧도 이터니움도 쿼츠도 없는데...ㅎ
시작 첫날부터 네퀴 셰나 뽑고 시작하고 키웠는데
성능이 왜이래?하다가 청문회 보고 때려치고
가은이로 어찌어찌 밀어왔는데
슈발리에 재무장시키면 좋다는 말에 현혹되가지고는
있는 크레딧 이터니움 다 박아가지고 110 만들었는데
재무장 시키려고 재료를 보니까
정신이 확 드네
애초에 뉴비가 할 수 있는게 아니잖아
이제 뭘 해야 하지?
남은 크레딧도 이터니움도 쿼츠도 없는데...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