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재핑챙 92렙따리로 4시간 박다가 이건 아닌 것 같아서 걍 잤는데 


오늘 110찍으니까 할만해져서 깰 때까지 다시 박음


우드픽커<-- 얘만 없었어도 금방 깼을 것 같은데 ㄹㅇ 얘가 너무 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