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저녁에 술먹으면서 좀비영화 존나 무서운거 몇편보셈

그러고 다음날에 존나 일찍 일어나면 존나 조용하잖아

그럼 그게 아웃브레이크 터져서 좀비들이 싹 다 휩쓸고 가서 그런것처럼 느껴짐 ㄹㅇ

왜냐면 내가 지금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