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각성으로 리플레이서 룩이 안풀린시점이라 (룩이 타워면 망이지만)


리플레이서 룩이 타워만 아니면  각마랑 시너지 좋게 밸런스를 잡을 수 잇기에 


올해안에 리플레이서 룩이 관리자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는 순간만 기다리면  된다


그전까진 각마의 트롤질을 애교로 봐주자

( 치더라두 와맆에서의 티모만큼은 아니자나)


하지만  오토시에 울 서폿들의 강제 우라돌격은  역시 매우 맵다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