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각성으로 리플레이서 룩이 안풀린시점이라 (룩이 타워면 망이지만)
리플레이서 룩이 타워만 아니면 각마랑 시너지 좋게 밸런스를 잡을 수 잇기에
올해안에 리플레이서 룩이 관리자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는 순간만 기다리면 된다
그전까진 각마의 트롤질을 애교로 봐주자
( 치더라두 와맆에서의 티모만큼은 아니자나)
하지만 오토시에 울 서폿들의 강제 우라돌격은 역시 매우 맵다ㅡ
아직 각성으로 리플레이서 룩이 안풀린시점이라 (룩이 타워면 망이지만)
리플레이서 룩이 타워만 아니면 각마랑 시너지 좋게 밸런스를 잡을 수 잇기에
올해안에 리플레이서 룩이 관리자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는 순간만 기다리면 된다
그전까진 각마의 트롤질을 애교로 봐주자
( 치더라두 와맆에서의 티모만큼은 아니자나)
하지만 오토시에 울 서폿들의 강제 우라돌격은 역시 매우 맵다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