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후에 카사 멀티윈도우가 안된다고함

원래는 저기에 분활 화면이랑 팝업 화면 있어야하는데 없어졌음

그래도 할수있는 방법이 있음

먼저 갤스에서 Good Lock을 설치해줌

설치하고 들어가면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중에 MultiStar도 설치해줌

MultiStar 들가서 아래로 스크롤하고 모든 앱 멀티윈도우 사용 클릭

그리고 모든 앱 멀티윈도우 지원을 켜주면

다시 옵션들이 생겨남

분활 화면, 팝업 화면 모두 정상 작동함

이제 다이브 돌리면서 챈질하러갈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