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기는 시발 한술더뜨네
SF애니메이션 시도니아의 기사 볼 사람은 뒤로가기 할것
1기
족같은 팀원 트롤링으로 히로인(이었던것) 외계괴물한테 흡수당해서
걔 모습으로 외계괴물이랑 싸우고 나중에 생포했는데 어렴풋이 주인공도 알아보고 지능도 가짐
족같은 팀원한테 주인공은 오히려 격려하고 애매하게 용서해줌
2기
1기때부터 히로인한테 경쟁의식 가지던 캐릭터(중성)가 히로인자리 들어감
족같은새끼가 외계생물 연구하던 과학자 봉인해둔 구역에 들어갔다가
외계생물 비슷하게 기생체된 과학자놈한테 몸뺏기고 주변에 전염시킴
얘가 아까 생포한 히로인형 외계생물을 인간과 교배시켜서 잡종을 낳고 걔를 병기로 씀
뉴 히로인된 중성캐릭터 손발 날아가서 의수의족달고 주인공과 아까말한 잡종과 동거
여기까지 봤는데 쓰면서도 어지럽노...왜 주인공이 트롤러새끼 죽빵날리게 안해주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