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유닛을 상대하기 위한 특단의 조치가 없으면 게임이 터진다.


쓰는사람도 각성 유닛 지키기 쪽으로 흘러감




한마리가 게임의 판을 휘어잡는건 맞는데
각유나가 스나이퍼 특수기,평타에 사르륵 녹는것처럼 그냥 카운터 당하면 뒤짐


근데 카운터가 필요 없는 유닛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