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스토리 새로나온것도

재밌었고

옛날 이벤트 스토리들 대부분 외전으로 옮겨졌던데

쿼츠 얻으려고 다시 보는데

메이즈 전대스토리는 다시 봐도 

진짜 정말 저런 상사있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밖에 안들었음 외전에서 젤 기억에남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