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으로 피자 나라 치킨 공주나 뭐

동네 메이커로치면 2피자1치킨 상회?


뭐 요런데서 시키면 치킨이 좀 그렇던데 퍽퍽하고 


다리 먹고 나면 몸통 같은 곳 먹기가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