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아에서 짱꺠산 핵으로 만들어진 리세계들 밴함

-> 밴할때 블아계정만 밴한게 아니고 연동한 넥슨계정 자체를 밴함

-> 그 계정에 묶여있는 다른 넥슨겜들도 다같이 밴됨


그때 카사계정도 같이 밴된사람들잇엇느데


이건 걍 연동한사람 잘못이라 넥슨도 딱히 어케안해주고 넘어갓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