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 1년도 훨씬 넘었는데
원래 셋옵 공격 옵션이었지먼
당시에 개우니는 공속이 갑이라고 해서
욕 하면서 카운터 바로결제의 힘으로
공속 겨우겨우 띄웠었는데
이제와선 전장 쓸 때 셋옵은 공격옵션이 더 좋다하니
볼 때마다 눈물나네 씨발
개좆같은 셋옵
시바 1년도 훨씬 넘었는데
원래 셋옵 공격 옵션이었지먼
당시에 개우니는 공속이 갑이라고 해서
욕 하면서 카운터 바로결제의 힘으로
공속 겨우겨우 띄웠었는데
이제와선 전장 쓸 때 셋옵은 공격옵션이 더 좋다하니
볼 때마다 눈물나네 씨발
개좆같은 셋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