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새끼 인터뷰에서 본건데

소년만화 주인공이니 살인을 하면 안 된다 ->

아 그럼 시체를 죽이게 하면 되겠다!!

해서 만든 설정이 예토전생이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미친새끼 아님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