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죠죠 2부 죠셉 죠스타
엄밀히 말하면 혈통 좋고 스승도 좋은데
능력 자체는 작중 상대에 비하면 엄청 후달림
능력도 솔직히 싸우기위한 최소한의 스타트라인에 섰다는 느낌이고
근데 싸움두뇌가 뛰어나서 상대한테 사기치고 말빨로 속이고 도구 이용해서 상대힘 역이용하고
이런 머리 쓰는걸로 작중 최강을 야바위로 이기는거 재밌었음

죠죠 2부 죠셉 죠스타
엄밀히 말하면 혈통 좋고 스승도 좋은데
능력 자체는 작중 상대에 비하면 엄청 후달림
능력도 솔직히 싸우기위한 최소한의 스타트라인에 섰다는 느낌이고
근데 싸움두뇌가 뛰어나서 상대한테 사기치고 말빨로 속이고 도구 이용해서 상대힘 역이용하고
이런 머리 쓰는걸로 작중 최강을 야바위로 이기는거 재밌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