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건은 관심도 없어서 깡통주간 아니면 딱히 하지도 않고


스토리도 딱히 사육제 후속말고는 기대가 안댐

그나마 클라레스 다음 행보가 기대되는데 얜 나중에 그냥 뒤질거 같고


컨소는 그나마 유령컨소 살려보고 싶어서 잘지내는데 그냥 나오고 

어찌어찌 살려봤는데 공지는 잘 안보고 자꾸 오르카질만 나와서 머리만 존나 아픔 

그나마 사과라도 하면 주의만 주는데 배째고 해명도 안하는 새끼보면 진짜 뉴비고뭐고 죽빵때리고 싶더라



이게 다 각성타이탄 안내준 스비가 나쁜거임 응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