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전도 템 다 바꿔먹어서 2일 3번씩 치면 끝
건은 굇수들 많아서 스트레스 쌓이고 내 캐릭은 잘 녹는데 상대 캐릭은 잘 죽지도 않아
스토리는 뭐 오줌싸게마냥 찔끔찔끔 나와
갬 안하면 재무장 각성 못 따라가...
레이드는 귀찮고
어후.... 뭐해야하나

격전도 템 다 바꿔먹어서 2일 3번씩 치면 끝
건은 굇수들 많아서 스트레스 쌓이고 내 캐릭은 잘 녹는데 상대 캐릭은 잘 죽지도 않아
스토리는 뭐 오줌싸게마냥 찔끔찔끔 나와
갬 안하면 재무장 각성 못 따라가...
레이드는 귀찮고
어후.... 뭐해야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