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뿅뿅 하니까 핑챙 바로 불사모드
근데 뭔가 몸 완전 물렁은 아닌듯하면서도 맞는듯하고
제이크 상대도 나름 갠찬음 딜은 그냥 그런데 실드 뿅 지워서 유사 세리나 쓰는느낌
후열 고로시캐들 가치가 더더욱 올라가겟다

뿅뿅뿅 하니까 핑챙 바로 불사모드
근데 뭔가 몸 완전 물렁은 아닌듯하면서도 맞는듯하고
제이크 상대도 나름 갠찬음 딜은 그냥 그런데 실드 뿅 지워서 유사 세리나 쓰는느낌
후열 고로시캐들 가치가 더더욱 올라가겟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