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2강한 브리트라나 인히는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8 작성일 2022-06-12 22:06:59 https://arca.live/b/counterside/52294075 갈갈 보다 강화용으로 쓰는게 낫지 않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2022-06-12 22:13:42 ㅇㅇ 2022-06-12 22:15:43 갈갈 하면 코인 주는데 강화 한걸 코인 벌자가 갈갈하면 아깝자나 펼쳐보기▼ qpqp 2022-06-12 22:13:43 난 걍 강화재료로 씀 펼쳐보기▼ ㅇㅇ 2022-06-12 22:15:15 침식체는쥬긴다 2022-06-12 22:26:03 난 한 때 7강도 갈갈했었는데 개후회중 펼쳐보기▼ 4nk 2022-06-12 22:32:31 2강은 걍 재료로 쓸라구......강화도문제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침부터 1호선 뭐노... [7] 워렉 2022.06.12 142 0 함선재료만들어먹을까 [4] ㅇㅇ 2022.06.12 65 0 후 아침이니 걸레질해야지 [4] 된장통과자지활주로 2022.06.12 159 2 팝업 화면 언제 돌려줄거임 [1] BFLY 2022.06.12 56 0 곡물바치기 딱히 이터 안사도 됐었네 레드라이더 2022.06.12 57 0 건틀렛 골드로 내려오는중인데 윈찡 2022.06.12 61 0 관리자 몬스터볼에 왜 구관검은 없음 [2] 펜도르 2022.06.12 110 1 챈 마지막이냐? [6] ASSY 2022.06.12 93 0 ✋질문 팬드래건 장비 질문 [2] 스킨이남는게임 2022.06.12 122 0 얼리버드 기상 나이트코드에서 2022.06.12 38 0 건틀렛 카붕이 12연승중.. [7] AinSoph 2022.06.12 168 0 캬 [2] 카늒네 2022.06.12 68 0 달다 달아 [2] Maximin 2022.06.12 141 0 챈 조용하네 [2] 극한의가능충 2022.06.12 97 0 이번주는 오토덱 어떻게 짜야하지 [1] 극한의가능충 2022.06.12 88 0 스포 메이즈 스토리 지금봤는데 그래서 류드는 뭐임? [8] 노바1495 2022.06.12 271 0 헐씨발씰크쏭떴네??? [7] 시에진심 2022.06.12 205 0 카사에서 NTR 제일 찰지게 대줄련 누구읾,,, [4] ㅇㅇ 2022.06.12 180 0 아 졷됐다 [6] 워렉 2022.06.12 109 0 건틀렛 이번주 너무좋다 [8] 유감 2022.06.12 248 0 브리트라 시즌 끝이네 ㅇㅇ 2022.06.12 91 0 그 칵테일 갯수맞춰 하는 프로그램 아직 있음? [6] 짤녀가보고싶다 2022.06.12 181 0 근데 2강한 브리트라나 인히는 [6] ㅇㅇ 2022.06.12 158 0 오늘이 칵테일 이벤트 마지막인데 [1] 아귀살동 2022.06.12 181 0 픽시브펌)그렌델 인간소체 [12] 비질란테 2022.06.12 2142 69 얼리버드 퇴근 [2] purple 2022.06.12 67 2 PVE용으론 킹,퀸 중에 누가 낫나요? [5] wmdtlr 2022.06.12 211 0 왜 벌레새끼들은 빛을 보면 몰려들지? [5] 워렉 2022.06.12 138 0 셋바나 튜바 몇장이면 돌림? [3] ㅇㅇ 2022.06.12 116 0 모모야샛바불량품을주면어떻해 [4] 와아와 2022.06.12 151 2 공물 교환 뭘로할까?? [5] ㅆㅋ 2022.06.12 196 0 ✋질문 각지아 장비는 스충셋이 답인가 [1] 헤비흡연충 2022.06.12 211 0 다른건 몰라도 접속 대사는 sr 제이크가 더 좋다 [9] 제이크 2022.06.12 196 0 오늘 셋바주는날 아니지...? [6] 치약초코 2022.06.12 191 0 월요일이라 그런지 [1] 홍련빵디대따커 2022.06.12 83 0 어디서 꽁돈 100만원만 들어오면 [5] ㅇㅇ 2022.06.12 160 0 패노 떳음? ㅇㅇ 2022.06.12 61 0 내가 담배를 왜 시작했을까 [10] lyh030226 2022.06.12 176 0 건틀렛 열심히 실버 가는중 [10] 윈찡 2022.06.12 169 0 뉴비탈출까지 1레벨남앗다 [1] anyspay 2022.06.12 106 2 내일 그레모리 한번 더 못줌?? [2] googoogaagaa 2022.06.12 225 0 공익은 타워면 무조건 부식 시키는거임?? [7] lyh030226 2022.06.12 179 0 아니 특핵확률 너무깐거아니냐고 [2] 요포포이 2022.06.12 24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12 23: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