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가놈 이 새끼 깡스탯 좆되고 딜뻥 오져가지고 절대 좆구려터진건 아님 불사 있었으면 재핑챙 상위호환임 ㄹㅇㅋㅋㅋㅋㅋ 근데 없잖아??? 그럼 도태돼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