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난 에델이 질싸움은 안하는 성격이라 생각해서 철저히 계략을 세워놓고 로자리아랑 싸울줄 알았는데 사실은 교통사고 당해서 예상에 없는 전투를 하게된 거였네.


그럼진짜 로자한테 뒤지게 쳐맞을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