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일인가? 시윤 군

욕이라니 자네답지 않군 그래



죄송합니다 사장님

잠시 숨 돌릴겸 사내 게시판을 보는데 왠 이상한 글이....



번뇌를 이겨낸 시윤군이 욕을 할 정도라니..

대체 무슨 글을 본건가?



이겁니다


(https://arca.live/b/counterside/52405055?mode=best&target=all&keyword=%EC%8B%9C%EC%9C%A4&p=1)



.........



사람이 기껏 노력하고 있는데 그걸 보고 

동굴탈출로프라니 뭐니... 보자마자 저도 모르게 그만 욕이 나오더라구요



...........





사장님 잠시 휴대폰 좀 보여주시겠습니까?



이런! 갑자기 급한일이 생겼군!

시윤군 나중에 다시 얘기하지!



이런 개 씨발 좆같은 깡통 새끼야!!!!!







그래서 저희한테 온 겁니까?



네, 구원 기사단이랑 동맹이라고 하셨으니 

그 쪽 황태자 분이랑 만나게 해주시죠.



연락이야 가능하긴 하지만...

갑자기 그쪽은 왜요?



그쪽 황태자분이 검으로 빨아들인 제 용혈좀 돌려받으려구요

각성도 했겠다 다시 용혈 돌려받으면 신화 각성 재무장할 수 있지 않을까요?



(씨발.. 관리자님..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