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슨일인가? 시윤 군
욕이라니 자네답지 않군 그래

죄송합니다 사장님
잠시 숨 돌릴겸 사내 게시판을 보는데 왠 이상한 글이....

번뇌를 이겨낸 시윤군이 욕을 할 정도라니..
대체 무슨 글을 본건가?

이겁니다

(https://arca.live/b/counterside/52405055?mode=best&target=all&keyword=%EC%8B%9C%EC%9C%A4&p=1)

.........

사람이 기껏 노력하고 있는데 그걸 보고
동굴탈출로프라니 뭐니... 보자마자 저도 모르게 그만 욕이 나오더라구요

...........

?

사장님 잠시 휴대폰 좀 보여주시겠습니까?

이런! 갑자기 급한일이 생겼군!
시윤군 나중에 다시 얘기하지!

이런 개 씨발 좆같은 깡통 새끼야!!!!!

그래서 저희한테 온 겁니까?

네, 구원 기사단이랑 동맹이라고 하셨으니
그 쪽 황태자 분이랑 만나게 해주시죠.

연락이야 가능하긴 하지만...
갑자기 그쪽은 왜요?

그쪽 황태자분이 검으로 빨아들인 제 용혈좀 돌려받으려구요
각성도 했겠다 다시 용혈 돌려받으면 신화 각성 재무장할 수 있지 않을까요?

(씨발.. 관리자님..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