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개노라도 줘야 회로굴리면서 기다리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9
작성일
댓글
[1]
나부터씨짞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구관리국 유닛볼때마다 이 설정이 맞나 생각이 존나든다
[9]
206
0
밀리아 대체캐릭 언제내놓냐
[3]
89
0
보조장비챌 어떻게 밀어야 하나 고민 했는데
[1]
79
0
왜 갑자기 분위기 매카노야
36
0
속보)개노안뜨는이유알아옴
78
0
✋질문
뉴비라 격전 왜 불타는지 모르겠는데
[6]
209
0
마리아할매 간신히 뽑았으니 다시 카바함
[1]
59
0
아니 ㅅㅂ 기자새끼들
[3]
123
0
건은 사람이할게못됨ㅋㅋ
[2]
56
0
근데 너네 매카노하면 보통 무슨 겜하냐
[15]
138
0
에휴 스충은 또 안뜨네
[3]
53
0
씨발이 있으면 이번주 기채 스킵임?
[1]
57
0
진자 해병만 복각해줬어도 내가 매카노를 하진않았을거야 나쁜 스비련들아
[16]
142
0
아닌데 내가 페도는
[5]
73
1
예전에 방덱 카일웡의 파라다이스 해놨었는데
[1]
73
0
걍갑자기뭔가정존나떨어짐
83
0
루루 >>>> 네퀴+각마리아 유틸성읾??
[1]
78
0
이번주는 분명 개노를 줄거야
[5]
68
0
나만 이번 격전지원 이상해보이냐?
[8]
174
0
본인 전략전덱
[2]
77
0
✋질문
에블린 템 뭐줌?
[4]
110
0
걍 서브겜으로 하는 게 맞는듯
[2]
171
0
✋질문
뉴비 물어볼거있음 급함 ㄷㄷ
[9]
134
0
개노라도 줘야 회로굴리면서 기다리지~~
[1]
59
0
게임 ㅜㅂㄴ위기
[11]
102
0
오늘 이거만 40번 들음
62
0
알바하다가 손님이 식탁좀 딱아달라해서 딱아줬는데
[9]
106
0
공략
(실전으로 보는) 전략전 세미오픈덱과 지랄낚시덱 구분하기
[5]
663
5
옆집 녹색단또도 응그니못 나왔다ㅋㅋ
[2]
117
1
걍 병신겜 컨텐츠가 너무 없음
[5]
143
0
님들 다이브할때 빛의속도로 다이브하는거임?
[1]
46
0
공략
[전용장비 챌린지] 매아슨 용병 사무소 1-3 풀오토 금장.
[1]
451
1
레이드도 관련 스토리 있음 좋겠네
[1]
37
0
각성 픽업 라인업 로테 공개해주면 좋겠읆,,,
[3]
93
0
다음 각성 픽업이 에이미랑 네퀴인데
[1]
100
0
시바아아아흑
[4]
77
0
엽떡 왤케 매움
[5]
118
-1
아니 뭔 집에 벌래가 나타나나했더니
[3]
77
0
격전 분탕 레전드.jpg
[2]
188
0
조만간 다시 우울증챈 On인가....
42
0
헉 쿼츠가 4만대에서 떨어질라그래
48
0
지금협전20회면 빼먹은거임?
[3]
55
0
그냥 1코로 내달라고 하지?
[2]
68
0
pve엔드가 격전인데
[3]
15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