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 플레닛 포인트가 모자람


가챠해서 올리려고해도


지금 픽업중인 애들 다 가지고있고


스택 유지되는 기밀을 뽑자니


마리아 천장친적이 있어서 왠지 빠르게 2호기 뜰거같아서 겁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