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 플레닛 포인트가 모자람
가챠해서 올리려고해도
지금 픽업중인 애들 다 가지고있고
스택 유지되는 기밀을 뽑자니
마리아 천장친적이 있어서 왠지 빠르게 2호기 뜰거같아서 겁나고
하
220 플레닛 포인트가 모자람
가챠해서 올리려고해도
지금 픽업중인 애들 다 가지고있고
스택 유지되는 기밀을 뽑자니
마리아 천장친적이 있어서 왠지 빠르게 2호기 뜰거같아서 겁나고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