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근데 응디탁 같은 메카는 왜 양산 안하는거지 늒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00 작성일 2022-06-21 13:16:05 https://arca.live/b/counterside/52882355 제작비용이 개창렬인가요새 돌아가는 꼴 보면 괜히 카운터 키운다고 깝치지 말고 그냥 응디탁만 마구 양산했으면 클리포트 게임 진작 이겼을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구아바구아바 2022-06-21 13:16:50 써보면 양산안하는 이유를 알지 그딴걸 양산...? 펼쳐보기▼ 늒네 2022-06-21 13:17:10 인겜에서 병신 같긴 해도 설정상으론 4종 상대 가능한 병기자나 펼쳐보기▼ 류료려랴 2022-06-21 13:17:27 응디탁은 양산해봤자 AI없으면 못씀 펼쳐보기▼ 류료려랴 2022-06-21 13:17:37 쓸수는있는데 별로 안강함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2-06-21 13:18:05 그 AI가 모네카아니엇어? 펼쳐보기▼ 늒네 2022-06-21 13:17:37 류료려랴 2022-06-21 13:17:57 인공지능빠진 허접타이탄 생각하면 됨 펼쳐보기▼ 두트리오 2022-06-21 13:17:55 쫄따구 처리 보다는 마왕하고 사도를 막는게 더 중요하니까 아님? 펼쳐보기▼ 늒네 2022-06-21 13:18:37 대충 돌아가는거 보면 공격하는건 사도가 하고 마왕은 본진 수호하는데 펜릴이 본진 공격하고 응디탁이랑 정예병력 몇명으로 막아도 됐을거 같은데 펼쳐보기▼ 두트리오 2022-06-21 13:20:41 가짜구세주가 의욕이 없어서 본진에 박혀 있는거 같은데 그리고 이수연이 사도 하나는 어찌저찌 조지거나 막을 수 있는거 보면 정예병력 질이 오져야 막는데 마왕은 힐데 아니면 답이 없다고 하고 펼쳐보기▼ 늒네 2022-06-21 13:21:28 로자리아오너 2022-06-21 13:18:09 당장 3종 상대하는 타이탄 보고 스게ㅔㅔㅔㅔ 하면서도 양산은 못하는데 응디탁은 더할듯 펼쳐보기▼ 늒네 2022-06-21 13:19:02 rdxtfc 2022-06-21 13:28:18 침식체랑 싸울수준의 메카면 이터니움 소비량도 상당해서 그런거아님? 펼쳐보기▼ 늒네 2022-06-21 13:29:40 토깡이 2022-06-21 13:51:49 인히비터같은 기계로 승부볼려다 항번 망한거같음. 클리포드게임 후반부가면 기계들도 정보오염인가 하는 리스크도 있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세실리아는 잘 만든 캐릭이라기보단 [3] ㅇㅇ 2022.06.21 158 0 그늘맛이 그립다 내장탕 2022.06.21 57 1 스포 이벤 오타 [2] 클러스트 2022.06.21 106 3 ㅍ) 여신님 [3] dlbodkel 2022.06.21 89 0 스포 진짜 행복하게 사는 새끼 클러스트 2022.06.21 146 0 ✋질문 형들 지금 몇달째 분재중인데 [3] 늒비 2022.06.21 147 0 고모는 카운터로 나올까 [3] 뇌간망가 2022.06.21 106 0 택시에 우마무스메 광고 너무 씹덕스럽다 TLCrow 2022.06.21 53 0 스포 은근히 간지 좃되는 타입 ㄹㅇ... [7] FORZA 2022.06.21 346 4 스포 헤이븐 < 뭘 잘못한건지 모르겠늠; [4] ㅇㅇ 2022.06.21 303 1 댕 [1] 클러스트 2022.06.21 58 3 스포 근데 허당고모저거 [1] 메테오 2022.06.21 137 0 이 게임 3대 주작 알려줌 [6] 씨에스 2022.06.21 166 0 리세계는 진짜 해킹위험 엄청크더라 [4] ㅇㅇ (121.167) 2022.06.21 161 0 이건또 뭐야 [2] 라스푸틴 2022.06.21 46 1 슬슬 더워져서 그런지 사람들 치킨 많이 안사가네 [5] CENA 2022.06.21 79 0 한복스킨은 떡밥이냐? [7] 윈찡 2022.06.21 113 0 실시간카붕이 이거뭐냐???? [12] 메롱메롱메롱 2022.06.21 202 3 누나가자꾸만져요 [2] 스튜비급강하폭걱기 2022.06.21 90 0 아니 시발 타오린 스충이아니라 공불이었서??? [8] 보노본호 2022.06.21 182 0 얘들아 오퍼는 건드리지마라 [6] 닉변이야 2022.06.21 156 0 롤 하 는데 자꾸 만져요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06.21 60 0 인히비터 덱 안짤련다 [7] 계란 2022.06.21 154 0 스포 근데 응디탁 같은 메카는 왜 양산 안하는거지 [16] 늒네 2022.06.21 200 0 타오린 공불에 공격보조장비 하나 머씀?? [9] 여린 2022.06.21 241 0 요즘 운동하는게 낙이 되버림 [3] 스튜비급강하폭걱기 2022.06.21 73 0 스포 고모는 뭔가 좀 아쉬운게 [4] 보노본호 2022.06.21 214 0 이벤트 어렵다 [2] 마개홰 2022.06.21 138 0 스포 그렇다면 클러스트 2022.06.21 60 0 스포 멘마 의외로 굉장한 점 [4] 뇌간망가 2022.06.21 209 0 아 활동 서약 나왔네 카늒네 2022.06.21 36 0 잠재 줫같은거 소화제나 보고 가라! [3] 네모현 2022.06.21 155 0 루루 최대장점 흙D 2022.06.21 76 0 관리자 재력가였네 [1] 클러스트 2022.06.21 71 0 근데 진짜 비틱여부가 게임 질을 가르는듯... [5] FORZA 2022.06.21 209 2 악몽 좇밥쉑 ㅋㅋ 내가 이겼다 ㅋㅋ ㅇㅇ 2022.06.21 59 0 협력전 일주일치 빼먹었네 ㄷㄷ; ㅇㅇ 2022.06.21 36 0 ✋질문 센세들 일주일차 뉴비 성장방향 제시 좀 알려주세요 [1] 후찌말 2022.06.21 100 0 님들 컴퓨터 배경화면 뭘로했음 [13] 껌정도깨비 2022.06.21 129 0 뭐야 뭐 나중에 한복스킨도 추가로나옴? [1] 보노본호 2022.06.21 56 0 기순이 스충셋인거 그대로 갔다가 조질번 햇내 [2] qpqp 2022.06.21 89 0 카붕이 누리호보고 울부짖었다.. [36] 반갑노 2022.06.21 1677 60 스포 그래서 루루가 뭐하는 년인데~ [1] ㅇㅇ 2022.06.21 128 0 1크레딧이 만원이면 [3] 클러스트 2022.06.21 72 0 이볼브원 기순이로 카운터 어케치는거임? [9] 이상순애 2022.06.21 13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21 13: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