돚거 안하고 내 그림으로만 채우기 시작함


+


사육제 단물 다빠져서 다른 캐릭터 그림


+


돚거 안하니까 아이디어 고갈되서 낙서만 함



걍 새로운 콘 시리즈 만들어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