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카사는 뭔가


류긴타이 흑 상연이 슈퍼뉴 등등 개발진과 대가리들은 겜에 애정도 있는거같고 스토리도 맛나고


잘 티도 안나는 인겜 디테일도 존나 신경쓰는거보니 애정은 분명 잇는데


먼가 이상함


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