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컨소장이 나한테 컨소장 멋대로 토스하고 잠수탐

게다가 시발 이터니움이 된 놈들이 넘 많아져서

아티를 못먹고있음 그덕에 협전보스 조질 위기야


협전 있는 주간에 일욜 전까지 공지에 작성하는

아레나 3회 쳐주면 됨 그거말곤 관여안할 예정임

보스는 일욜부터 마감시간 전까지 치는거고.

바쁘면 보스도 미리 쳐도 되기는 함 대신 아레나도 치셈

안그래도 이터니움 된놈들 많아서 너무 크게 터치는

안할거같음... 만약 이터감소 버프 원하면 말은 해주셈

버프재화가 좀 적긴 한데 원하는사람 많으면 켜줌

가입신청좀 해줘... 아티좀 먹고 보스 잡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