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층다이브 강습으로 깰때


처음에 데미지아티랑 출격자원 아티들고 베로롱 불사로 비틀어서 깨던거


강습으로 한번에 깰때 쾌감지림


절대 내가 며칠전에 강습으로 처음깨서 칭찬해달라는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