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아크가 콜라보 계약을 가으니처럼 해주는편이고
글로벌 ip라 다른서버에 돌려 막기도좋고
2차란 핑계로 끝부분에 살짝 스토리 한두개 추가하고 기존스토리 재탕
2차 핑계로 1차애들 또 팔아먹기 가능
실질적으로 2차 추진하면 바이켄 잭오 이정도만 만들면 끝이니
길티 2차가 스비입장에선 가장 경제적인 콜라보다

일단 아크가 콜라보 계약을 가으니처럼 해주는편이고
글로벌 ip라 다른서버에 돌려 막기도좋고
2차란 핑계로 끝부분에 살짝 스토리 한두개 추가하고 기존스토리 재탕
2차 핑계로 1차애들 또 팔아먹기 가능
실질적으로 2차 추진하면 바이켄 잭오 이정도만 만들면 끝이니
길티 2차가 스비입장에선 가장 경제적인 콜라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