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추가하고
기채 넣고

점진적으로 이벤미션, 쿠폰, 이벤상점 이런거로 쿼츠 뿌리는 양을 계속 늘려줫음

내가 카운터패스 나오기전까지 무과금으로 햇엇는데
당시에도 보급소 리롤, 모작권 구매같은 짓 안하면 매주 주간기채는 꼬박꼬박 사고도 점점 모엿을정도

지금은 그때보다 쿼츠 약간 더 뿌리는 편아고

당연히 매주 주간기채 사고도 남음 월초마다 셋바도 살수잇고
부계정으로도 해봣음


남들 하는 보급소리롤, 모작권구매, 이터구매 이런거로 꼬박꼬박 쿼츠 소모하는게 아닌한 모이긴 모임

인벤확장 소대확장 이런 코레겜잔재인 설비 투자가 쿼츠가 뭉탱이로 나가긴 하는데
이제 머 통발겜도 아니 좀만 불편함 감수할수잇으면 그거도 이악물고 버티기나 조금씩 늘리기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