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은 8월 다 끝나서 수영복개시했던거같은디


올해는 그래도 이번 쇼케 때 뜨면



어…. 2주뒤에 뜨면 또 8월 중순이구나….


아니시발 말복 다 되서야 수영복 개시하는 병신겜같으니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