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라파엘라가 왜 사기캐야?? ㅇㅇ (1.24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11 작성일 2022-07-27 07:52:10 https://arca.live/b/counterside/55243100 나 없어서 모르는데얘 밴 엄청 먹네챌에 검색해보니깐 사기캐라는데 왜 좋은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느엔 2022-07-27 07:52:42 사기인 이유가 너무많아서 설명하기가 힘듬 건틀렛에서 맞아보면 암 펼쳐보기▼ ㅇㅇ (1.241) 2022-07-27 07:53:13 삭제 수정 건을 안해요... 펼쳐보기▼ ㅇㅇ 2022-07-27 07:52:44 안 뒤져서요 펼쳐보기▼ ㅇㅇ (1.241) 2022-07-27 07:53:35 삭제 수정 ㅇㅎ 펼쳐보기▼ ㅇㅇ 2022-07-27 07:52:55 ㅇㅇ 2022-07-27 07:53:16 자기 코스트보다 한참 높은 성능이라서 펼쳐보기▼ 나츠미 2022-07-27 07:53:42 한번 맞아보면 알게됢 펼쳐보기▼ MustSave 2022-07-27 07:54:01 최피제란게 거의 모든걸 막아주는데 디펜도 아닌 캐릭이 먹음 심지어 3코주제 스탯 개높고 내려찍기가 모든걸 분쇄함 펼쳐보기▼ ㅇㅇ (1.241) 2022-07-27 07:55:13 삭제 Seksu 2022-07-27 07:54:10 25초동안 최피제 4%로 쥰내 딴딴함 + 딜 쌤 펼쳐보기▼ Seksu 2022-07-27 07:54:36 + 낮은 코스트 펼쳐보기▼ ㅇㅇ (1.241) 2022-07-27 07:55:29 삭제 마지마 2022-07-27 07:57:12 위에서 말한거에다가 ㅈ같은 니가와도 가능함 펼쳐보기▼ ㅇㅇ 2022-07-27 07:58:39 얘 스펙이 진짜 정신나간걸로 기억하는데 거의 각성 이나 5코급? 펼쳐보기▼ 니렙에잠이오냐 2022-07-27 15:21:35 카사에서 사기라는 건 코스트 대비 성능을 말하는건데 이 코성비가 굉장히 좋은 캐릭 중 하나임 아인츠바이가 비슷한 예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고일어났더니 임시점검한건알겠는데 모모심부름 왜 1단계로돌아와있냐 [1] 아크라이브 2022.07.27 71 0 스포 주시윤 이새끼 ep7때 모든걸 소진한거같음 [5] LUDOVICUS 2022.07.27 254 2 아니시발 깬거 다 사라졌네 ㅇㅇ 2022.07.27 48 0 구인/구직 류긴타이에서 8명 모집중 [3] payaya 2022.07.27 73 0 건 존내 재밌넼ㅋㅋㅋㅋ [2]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7.27 95 1 의외로 제일 좋은 각성캐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2.07.27 140 2 나는 메카도 좋아하지만 [6] lllBoomerlll 2022.07.27 93 0 스포 근데 주시윤 동굴탈출로프는 어디서 나온 드립임? [12] 아코맘마 2022.07.27 275 0 근데 시솝 얘 홀로그렘아님? [8] 스튜비급강하폭걱기 2022.07.27 180 3 100억받고 양한솔이랑 섹스Vs그냥 살기 [14] 어드미럴노무현급중순양함 2022.07.27 205 2 나도 리세계 주셈 [3] 베버 2022.07.27 81 0 ㄹㅇ해달라면 공짜로 받을수있단 생각을 하는사람이 있나봄 [17] Q3 2022.07.27 209 3 이거원래있던콘인가 [2] ㅇㅇ 2022.07.27 53 0 월정액이라는말 너무야하다 [1] ㅇㅇ 2022.07.27 60 0 복커 카붕이 축하 한번 괜찮겠습니까 [9] 명빵붕이 2022.07.27 790 30 메스가키의 최후 [51] 로하림 2022.07.27 3137 28 솔직히 미니스트라랑 스피라도 스킨좀 [6] ㅂㅉㄱㅇ 2022.07.27 115 0 ㄱㄷ ㅇㅈ ㅁㅎ? [2] 서묘 2022.07.27 52 0 "대장, 내 우산 가져갔어?" [18] AKANE 2022.07.27 1585 54 이 새끼들은 이터를 왜 초기화 전에 준거지 [6] Clink 2022.07.27 136 0 충격 폭로한다 [8] 꿀때지 2022.07.27 148 0 스포 지금까지 본 스토리중에 가장 멋진 대사 [5] 아코맘마 2022.07.27 251 2 분탕도 살살 맞으면 안아프대 [2] 나츠미 2022.07.27 75 0 라파엘라가 왜 사기캐야?? [15] ㅇㅇ (1.241) 2022.07.27 211 0 날씨 돌았냐고 [10] 찌리찌리 2022.07.27 86 1 스포 보인다 보여 ㅋㅋㅋㅋ [5] dwsss 2022.07.27 197 5 2.5 주년 각선권 모든 각성 다 가능한거임..??? [13] 에렙 2022.07.27 285 0 NTR 순애 개꼴리네 ㅋㅋㅋ [7] 클러스트 2022.07.27 178 7 블아 콜라보하면 우린 누가 가냐 [10] 고프닉미야 2022.07.27 189 0 몰루랑 콜라보하면 지갑 박살나겠네 [1] dus0705 2022.07.27 71 0 와 운동해야겠다 좆됐다 [7] 역린 2022.07.27 107 0 코이와~~~ 다아아아비~~~ [3] AKANE 2022.07.27 75 0 존버 습관탓에 이번은 넘겼다 내장탕 2022.07.27 39 0 9월까지 숨 참음 [3] Ghjugffdryuujhgf 2022.07.27 105 0 소림이 전례가 있으니 타이탄 재무장하면 궁은 생길것같은데 [2] ㅇㅇ 2022.07.27 111 0 카사 타오바오 [3] 뉴비 2022.07.27 163 0 본인이 카와이한 여고생이다 하는사람 와보셂 [18] AlephZero 2022.07.27 131 1 . [1] 클러스트 2022.07.27 30 0 와 그럼 근 두 달간 셋바 몇개 뿌리는거냐 ㄹㅇ [10] ㅇㅇ 2022.07.27 262 0 진짜 몰루랑 콜라보 하면 얘네 나와야함 [4] 마지마 2022.07.27 181 1 ✋질문 파밍 빨리 어케함 제발 개편전에 다 빨리먹어야함.. [9] 고구마깡오잉 2022.07.27 119 0 이번 이벤 상점 효율 쓰레기들 [4] 르르르르르르 2022.07.27 192 0 셰나 바로 바지 벗기고 [2] 나츠미 2022.07.27 168 0 그레모리 트로피 겁나 많네 후라이드 2022.07.27 41 0 리세계 요청 [3] 꿀때지 2022.07.27 150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7-27 08: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