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재접해보니까 공물 초기화 되서 우편에 모아둔 이터랑 쿼츠 미션까지 싹 다 털었는데 지금 접속해보니까 공물 또 초기화 됐네?

아니 그럼 아까 삼만 이터인가 준거 이거 때문에 준건가 일할때 정신없어서 이터 받고 바로 녹였는데 초기화후에 주던가 ㅅㅂ

나만 뭔가 존나 열받는거냐 ㅅㅂ 간만에 존나 빡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