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재접해보니까 공물 초기화 되서 우편에 모아둔 이터랑 쿼츠 미션까지 싹 다 털었는데 지금 접속해보니까 공물 또 초기화 됐네?
아니 그럼 아까 삼만 이터인가 준거 이거 때문에 준건가 일할때 정신없어서 이터 받고 바로 녹였는데 초기화후에 주던가 ㅅㅂ
나만 뭔가 존나 열받는거냐 ㅅㅂ 간만에 존나 빡치네
어제 재접해보니까 공물 초기화 되서 우편에 모아둔 이터랑 쿼츠 미션까지 싹 다 털었는데 지금 접속해보니까 공물 또 초기화 됐네?
아니 그럼 아까 삼만 이터인가 준거 이거 때문에 준건가 일할때 정신없어서 이터 받고 바로 녹였는데 초기화후에 주던가 ㅅㅂ
나만 뭔가 존나 열받는거냐 ㅅㅂ 간만에 존나 빡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