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정리함
1.카사는 모든것을 시간으로 해결할수있음
뉴비가 1년 무과금하면 고인물에게 쉽게 죽지않는 수준까지 갈수있음
게임이 이미 2년반이나 된 모바일게임이라 고여있음
단기간에 고인물 따라잡으려면 돈 쏟아부어서 따라잡는거라 과금이 부모없어짐
월정액이랑 소소하게 월 10만원이하만 질러도 할거다하고 나중에 가면 저위에 있는
고렙들이 보이기 시작할것임
2.식당에서 잘못 만든 음식물 쓰레기같은 pvp는 밸런스 찾지마셈
적어도 3개월은 오토로만 돌리셈
3.갸챠는 2개임 일반 케릭뽑 기밀채용
기밀채용은 케릭이 부모없이 강해져서 나오는것임 시나리오에 맞춰서 6에서 7주에 한케릭나옴
주간마다 쿼츠로 11뽑이라든지 각종 이벤 교환으로 소소하게 들어옴
가장 중요한거 이월이됨 케릭뽑 실패해도 천장까지 남은거 이월되어서 다음케릭에 반영됨
그래서 시간들이면 각성캐는 어느정도 다 모을수있음
일반채용은 채용권 150장모아서 하셈 천장이 150이라 여기에 맞춰서 하셈
4,시나리오 스킵하지마시고 그냥보셈 이것이 카사하는 이유이자 분탕운영 2년해도
살아남은 근본임
5.장비는 뉴비는 건들이지마셈 절대 건들이지마셈 주는걸로 맛보기로 조금씩 해보셈 이거
천장없어서 힘듬 본인이 게임에 적응되었고 시스템 이해되어고 pvp에 목숨건다면 돈을 쏟아부으셈
6.장비 옵션변경에 세트바이너리 튜닝바이너리 들어가는데 무과금되기 쉽상임
뉴비는 우선 스킨부터 사서 카사의 젖 팬티 변태성부터 맛보는걸 추천함
이 글은 개인적 주관이지만 2년반 살아남은 침식체가 경험한걸 토대로 쓴글임
밑에는 카사스킨 인겜 예시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