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 오른쪽 위에 라니랑 셰나 그림 그리는 거
쇼케이스 끝나고도 쭉 이어져서 걍 생각 없이 봤는데 그림 진짜 존나 빡세구나 그리는 거 ㄹㅇ
존나 막 이리갓다 저리갓다 180도 돌렷다가 상하좌우반전 했다가 하면서 그리는 거 보니 졸라 어려워보임

이거 오른쪽 위에 라니랑 셰나 그림 그리는 거
쇼케이스 끝나고도 쭉 이어져서 걍 생각 없이 봤는데 그림 진짜 존나 빡세구나 그리는 거 ㄹㅇ
존나 막 이리갓다 저리갓다 180도 돌렷다가 상하좌우반전 했다가 하면서 그리는 거 보니 졸라 어려워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