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냥 지금 패키지 사지말고 2.5주년 존버할까? 비오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65 작성일 2022-08-02 03:30:10 https://arca.live/b/counterside/55641373 분명 각선권 돈주고 파는거 낼거같은데 레플리카 차피판매기간없으니 다음주 각선권 라인업보고 정하는게낫겟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ㅇㅇ 2022-08-02 03:30:41 그게 나을듯 펼쳐보기▼ 비오니 2022-08-02 03:30:52 ㅇㅋㅇㅋ 존버한다…. 펼쳐보기▼ ㅇㅇ 2022-08-02 03:30:48 *수정됨 ㅇㅇ 난 존버함 항상 큰이벤트열면 압도적인 혜자패키지 나옴 펼쳐보기▼ 비오니 2022-08-02 03:31:08 ㄹㅇ?2주년때도 맛있는패키지 있었음? 펼쳐보기▼ ㅇㅇ 2022-08-02 03:31:34 2주년때 접어서 모르는데 1주년땐 좋았음 펼쳐보기▼ 요포포이 2022-08-02 03:30:52 지금 패키지 개맛없는데 존버하셈 펼쳐보기▼ 비오니 2022-08-02 03:31:13 ㅇㅋㅇㅋ 펼쳐보기▼ 마싯는감자칩 2022-08-02 03:31:50 지금 살 패키지는 매일 파는 모작권 + 주간 정보 패키지 이거 2개임 펼쳐보기▼ 비오니 2022-08-02 03:32:17 장비땜에 레플리카 살까했지… 펼쳐보기▼ 마싯는감자칩 2022-08-02 03:32:59 그거는 상시라서 꼴릴때 사도 무관 근데 뉴비 기준으로 그거사면 최소 1년이상은 잘 쓸거라고 생각함 펼쳐보기▼ 간난어른 2022-08-02 03:44:15 ㅇㅇ 펼쳐보기▼ 내장탕 2022-08-02 03:47:41 지금껀 대부분 그냥 기존에 있는 패키지인데 담주 월요일까지 존버타고 월요일에 정해도 늦지않아 어짜피 패키지는 업뎃 후에 생기니까 패노에 뜬거 보고 정해도 늦지않으니까 펼쳐보기▼ 비오니 2022-08-02 03:48:00 ㅇㅋㅇㅋ 존버하겟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당첨확인을 하지 않으면 [1] 조수르 2022.08.02 40 0 굿즈 저게 머읾,,,? [8] 양하림 2022.08.02 147 0 PC버전 나만 지금 로비에서 건틀렛 안들어가짐...? 우쭈쭈우쭈쮸 2022.08.02 36 0 건 전략전보다 그냥 랭전하는게 맘 편한듯 [3] 스츙 2022.08.02 81 1 허찲내쿠션안주내박상연 카린웡 2022.08.02 17 0 인메골골 스충셋 다들 몇개 있음? 느금태 2022.08.02 38 0 와 뉴비 미쳤음 ㄷㄷㄷㄷㄷㄷㄷ [15]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2 1417 47 이런 짤 꼴리는듯 스츙 2022.08.02 75 0 당첨됨 ㅅㄱ [1] Cabala 2022.08.02 96 0 레지나 따먹은썰 풀어준다 [1] 로하림 2022.08.02 91 1 메스충은 어째서 이리도 부족한 것일까 [1] 그로니아보안국본사청소부 2022.08.02 53 0 월요일부터 치킨시켜 먹으면 [7] 엘빅이 2022.08.02 93 0 해병대가 공군만 보면 맥을 못추는 이유 [9] ㅇㅇ 2022.08.02 1627 34 실례가 안된다면 [2] 뿝뿌룽 2022.08.02 64 0 카사 왤케 재밌음 [1] 요포포이 2022.08.02 78 0 카사에는 원주민 개열 캐릭터는 안나오려나 [8] 양푼 2022.08.02 131 0 뉴비 격전 못깨도 숟딜이라도 하는게남? [14] 비오니 2022.08.02 142 1 당첨이다!! [2] 수잉이 2022.08.02 165 9 격전갈때 필요한 오퍼있나? [6] 명빵붕이 2022.08.02 103 0 솔저 메스충 예전에 비숍잡겠다고 셋바 털어서 만든건 있는데 [1] 꿀떡 2022.08.02 82 0 저 당첨됐음 [2] 59XZa 2022.08.02 149 2 솔직히 카사 풀더빙까지 하면 [11] 금은동태 2022.08.02 150 1 그냥 지금 패키지 사지말고 2.5주년 존버할까? [13] 비오니 2022.08.02 165 0 ㄴ이사람 당첨된거 숨기는중임 [9] 스츙 2022.08.02 94 0 씹덕겜은 스토리 풀더빙이 좋긴한데 [5] 이리스유마 2022.08.02 149 0 유닛 재무장시키면 그유닛에 들어간 자원싹날아감? [9] eric1004 2022.08.02 148 0 시그마... [3] KaJun 2022.08.02 101 0 커피중에 고르고 고른거 [7] ㅇㅇ 2022.08.02 121 0 몰루 장발 꼴루 [6] 스츙 2022.08.02 137 3 ㅋㅋㅋ 경품 뭐임 [1]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2.08.02 109 0 ✋질문 김하나는 원래 공짜로 하나 주는거임? [10] ㅇㅇ 2022.08.02 219 0 ㅋㅋㅋㅋ 웃어서 벌받았네 [21] NEVER 2022.08.02 1278 27 오늘 나도 드뎌 첫 격전이다 [2] 명빵붕이 2022.08.02 47 2 유미나 풀템 컬렉션 완성 [44] 사과맛유미나 2022.08.02 1659 52 그러고보니까 론리랑 제이크 스킨은 진짜 한정인가보네 [6] ㅇㅇ 2022.08.02 123 0 근데 글옆에 별모양 기능은 먼용도임? [5] 호로리 2022.08.02 103 0 방독면 하니까 생각나네 ㅇㅇ 2022.08.02 57 0 각성 부사장? 얘 뽑을만 한가요? [7] 쥬겜 2022.08.02 133 0 로자리아는 ㄹㅇ 필수캐네 [6] 시온 2022.08.02 185 0 이거 카사버젼으로 그려줘 2트 [14] 스츙 2022.08.02 122 0 스비 전직군 채용글 사라졌네 [11] 오새린 2022.08.02 177 2 스포 소신발언 [2] 클러스트 2022.08.02 109 2 비숍 우려먹기 공략 썼다 ㅋㅋ 후려 2022.08.02 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02 03: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