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여전히 건에서 테러덱 파츠로 날뜀
상향 먹고 pve도 좋지만 굳이 쓸이유 x
2: pvp는 한물 갔지만, pve 누적 딜량은 여전히 원탑
레이드 공무원
3. pve에서는 보스만 나오는 맵 빼고는 여전히 사기
pvp에서는 아직도 나올각 보면 나와서 잘 쓰는 좋은 캐릭
4. 사실상 pvp에서 타워 카운터 치는용
근데 타워 패치 예정이라서 그걸로 더 떡락 맞을지도 모름
5. 최근에 상향먹어서 조금 좋아지긴 한거 같음
앞으로 어떤 pve 지역이 나올지 모르지만 힐하는 보스같은거 나오면 잘 쓸거 같음
6. 여전히 pvp 1티어 + pve에서 보장 장비 t7으로 업글하는 스테이지 쉽게 깨는거 도와주는 캐릭
7. pvp에서는 좀 밀리는 느낌인데 가끔 각 보이면 나옴
피증 능력 때문에 pve에서도 여전히 쓸만함
8. pvp원툴, 원피증 세팅 가능해진 뒤로 여전히 앰뒤 성능
9. 전략전 나오고 나서 방덱 캐릭으로 좋음
사실상 밴도 안먹어서 거기서는 1티어 인듯
10. 여전히 pvp 1티어에, 유나처럼 잡몹들 피깍 + 즉사 기믹 활용 가능한 곳에서는 날뛸듯
11. 미니는 난 잘 안쓰는데 그래도 여전히 pve에서 깡패고, pvp도 각 보이면 좀 보이는 느낌
그 뒤로 나온 쓰알중에서 좋은 얘들
- 오버플로, 솔저덱/메카덱 좋아하면 필쑤
- 기계 수집가 pve/pvp둘다 좋은 만능 서폿
- 호라이즌, 얘도 메카덱 굴리면 좋음, 방어 챌 필수 캐릭
- 그래모리 pvp원툴 이긴 한데, 정말 좋은 성능임
- 라파엘라, 얘도 pvp가 메인이긴 한데, 정말 개사기 성능 + pve에서도 쓸라면 쓰기 가능할정도
1.ssr 캐릭 데이터 전송 하면 조각 30개 + 재무장 데이터 줌
2.재무장 데이터를 / 적성핵 써서 110렙인 캐릭을 재무장으로 업글
3. 그리고 나서 캐릭터 조각을 써서 (풀스작 기준 120조각 필요) 추가 스킬 강화함
이래서 테스크 플레닛 포인트로 무지성 오퍼 사는것보다, 캐릭 조각 사는게 더 쓸모 있는거 같음
일단 예전헤 하던거 그대로 하셈
컨소 들어가서 보스 대충 쳐서 보상 다 타먹고
전당 돌고
챌런지 밀고
매일매일 보급 작전 + 챌런지 재화 던전 (주로 튜바/강화모듈/정보) 돌고
외전 파밍으로 쓰알 조각도 파밍하고
이런식이지, 이제 스킵도 무료라서 일퀘는 진짜 얼마 안걸림
아마 그때 접고 복귀했으면 가장 큰 변경점은 레이드 일거임
이제 레이드 패턴이 좀 바뀌긴 했는데 그거는 뭐 공략 보고 오토덱 짜면 그만이고
핵심은 이제 매달 보스 일정수 잡으면 보상을 줌
보스 잡을때마다 일정 포인트 주는데, 이걸 4만점 까지 채우면 레이드 토큰, 장비 부위 선택권, 튜바, 셋바 이렇게 매달 주는게 생겼음
일단 오르카 강소영 파밍 가능하니까 이 두명 노리고 외전 돌리는게 좋을거라고 생각함
강소영은 pvp 전용이긴한데
오르카 얘는 진짜 그냥 만능캐릭으로 탈바꿈 함
나라면 오르카는 융합핵으로 110 찍고 무리할수 있다면 조각도 쿼츠 써서 입장 횟수 하루에 2번 초기화 하면서 조각 120개 모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