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비틱글로 차단임??

나 3월에 개빡쳐서 계정 갈갈쇼 하고

카사 입문해서 지금까지 매일매일 진짜 열심히했거든

아직도 장비는 조금 어렵지만

지금까지 업적이

건포 메이즈는 솔저 메카 카운터 다 털엇고

격전도 다털고 이제 남은게 챌린저 뿐임

초반에 셋바 무과금당하고 

오퍼 손대서 제대로 무과금 당하고

꼬접 마려웠는데...

치나츠 랑 각유빈 ts 스킨 보고 다시 머리 깨져서

셋바지르다가 무과금 당함..

근데 이렇게 당첨 될줄 몰랏음

장패드 준다는데 사실 나는....쿠션이나 꼬맹이들 아크릴을 원했던것 ㅠ 그래도 당첨되니 기분 개좋네

월급받으면 스킨사고 셋바 무과금 당하러 갈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