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비틱글로 차단임??
나 3월에 개빡쳐서 계정 갈갈쇼 하고
카사 입문해서 지금까지 매일매일 진짜 열심히했거든
아직도 장비는 조금 어렵지만
지금까지 업적이
건포 메이즈는 솔저 메카 카운터 다 털엇고
격전도 다털고 이제 남은게 챌린저 뿐임
초반에 셋바 무과금당하고
오퍼 손대서 제대로 무과금 당하고
꼬접 마려웠는데...
치나츠 랑 각유빈 ts 스킨 보고 다시 머리 깨져서
셋바지르다가 무과금 당함..
근데 이렇게 당첨 될줄 몰랏음
장패드 준다는데 사실 나는....쿠션이나 꼬맹이들 아크릴을 원했던것 ㅠ 그래도 당첨되니 기분 개좋네
월급받으면 스킨사고 셋바 무과금 당하러 갈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