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씩 개꼴캐들 어디서 왔는지 보면 카사에서 온 애들 많더라고 그래서 찍먹 한번 해보려는데

카사 과금 많이 필요함?
예전에 붕머랑 띵빵 했는데 뭐 존버하면~ 효율좋은 패키지만 사면~ 어쩌구 저쩌구 해도 결국 꼬라박으면 수십은 날아가길래 ㅈ같아서 접었음

지금 카사 시작할만함?
리세계도 있는거 같던데 가능하면 손리세 직접 하는걸 좋아하는데 그냥 리세계 사는게 나을까

그리고 마지막
카사 한동안 시끌벅적하던데 요새 잠잠한데 문제 있던건 다 해결됨? 카사도 요새 게임들 다 그렇듯이 몇달에 한번씩은 활활 타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