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코로나 검사기 쓸려는데 이거 면봉 코에 후빌 때 깊게 넣어야 함? 시그마꼴리더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96 작성일 2022-08-07 10:45:46 https://arca.live/b/counterside/56011853 군대에서 검사할 땐 좀 앜 소리 나올 정도로 넣었다 빼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Maximin 2022-08-07 10:46:03 뇌까지 닿는 기분임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2-08-07 10:46:22 챈에서 나가고 나서 물어봐주셈 펼쳐보기▼ 왕소라 2022-08-07 10:46:31 무리해서 깊게 안넣어도됨 펼쳐보기▼ 하늘이집안에산다 2022-08-07 10:46:32 *수정됨 자가로 깊게넣기 좀힘들긴함 툭하면 재채기나옴 난 셀프로 깊게못넣어서 계속음성뜨길래 바로 이비인후과가서 뇌까지쑤섯더니 바로양성나옴 너무얕으면 채취진짜안됨 펼쳐보기▼ 주블 2022-08-07 10:46:54 자가키트는 깊게 넣고 싶어도 못 넣음 ㅋㅋ 그냥 적당히 하셈 펼쳐보기▼ ㅇㅇ 2022-08-07 10:47:01 아 좀 심하게 아픈데 싶을정도로 넣어야함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2-08-07 10:47:04 좀 아플 정도로 쑤셔야됨 펼쳐보기▼ 보르챠 2022-08-07 10:47:43 눈물 찔끔 날때까지 넣어야함 펼쳐보기▼ ㅇㅇ 2022-08-07 10:47:49 이건 아닌거같은데 = 더 넣어야함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2-08-07 10:48:07 너무 얕게는 안되고 코가 아릴 정도까진 넣어야 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혼자 할만한 취미 뭐 없나? [4] ㅇㅇ 2022.08.07 81 0 카사가 내성욕 다망쳤어 [7] 껄락 2022.08.07 124 -2 와 치킨! 파보다 싸다!! [7] 요정버서 2022.08.07 103 1 존나 옛날이긴 한데 스비갤 초창기 때 파딱 중에 직원 있었음 ㅋㅋ [15] 제이크 2022.08.07 223 0 전 한소림 노궁솔저 사실 스비첩자 미친십새끼 2022.08.07 30 0 콤퓨타 왜 이리 렉걸리나 했더니만 [1] 껌정도깨비 2022.08.07 68 0 카사는 원스 왜 없냐 ㅋㅋ [4] 기계맛사탕 2022.08.07 111 0 오늘 저녁 메뉴(들어오면 고소함) [2] ㅇㅇ 2022.08.07 49 0 음성인가?? 아니면 좀 더 기다려봐야 아나?? [5] 시그마꼴리더라 2022.08.07 62 0 근데 우린 챈게이가 직원이 된경우가 있잖아 [3] 뭐요왜요 2022.08.07 87 1 닭팔이 새끼들 가격 보니 존나 꼴받네 [1] ㅇㅇ 2022.08.07 57 0 근디 마갤같은덴 운영진들이 파딱먹고 그런거 낌새 보이긴햇는데 [2] ㅇㅇ (58.225) 2022.08.07 91 0 그레모리 똥구멍에 술병 꽂아버리고 싶다 [2] 비질란테 2022.08.07 101 0 방금 글삭한 사람 누구임? [3] dwsss 2022.08.07 93 0 스비 직원인 놈들 모여봐 [6] 극한의가능충 2022.08.07 64 0 스킨 이번주냐? [3] IRR 2022.08.07 55 0 아.. 카운터사이드 진작 할 걸 [8] 토사구팽 2022.08.07 136 0 그치만.....카린쟝시영쟝 [4] 콕고미 2022.08.07 40 0 여론통제는 뭔소리임? [4] IRR 2022.08.07 97 0 희망이 보인다 [3] 호랑호빵 2022.08.07 65 0 나유빈 스킨을살까 흑캐르 스킨을살까 [8] 껄락 2022.08.07 75 0 사실 여기 파딱 주딱도 직원게이랑 좆목하는거 내가 앎 [4] 뭐요왜요 2022.08.07 61 2 ✋질문 추천인 여서구해도 됨? [3] 기계맛사탕 2022.08.07 65 0 코로나 검사기 쓸려는데 이거 면봉 코에 후빌 때 깊게 넣어야 함? [10] 시그마꼴리더라 2022.08.07 96 0 누가 내 똥글에 계속 개추 누름? [15] 워렉 2022.08.07 872 59 요즘 제이나 콘 안보이네... [6]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8.07 79 0 겜안분 등장! ㅇㅇ 2022.08.07 40 0 푸른 첩자 [1] 미친십새끼 2022.08.07 38 0 타워 부식 말고도 디펜더 부식도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 Tiktok 2022.08.07 27 0 왠 첩자떡밥임 [2] 전하 2022.08.07 55 0 그래도 카사 사랑하시죠? [6] 폴리네시아 2022.08.07 73 0 카사는 구글 혜택이 없나? [4] 껄락 2022.08.07 72 0 카사직원있으면 이것만 말해주셈 [9] 로하림 2022.08.07 89 0 힘들게 첩자를 심을 필요가 있나? [2] ngcn 2022.08.07 75 0 카사도전투끝나면 위닝라이브하죠 콕고미 2022.08.07 35 0 ???: 뭐랑 콜라보 하는지 모르시겠다고요? [3] 금은동태 2022.08.07 116 6 성능좋은 vpn 응디.jpg [1] 에이미음부털 2022.08.07 137 0 생각해보면 금태겜이 결정적인 뭔가가 있긴 함 [15] ㅇㅇ 2022.08.07 105 0 응애 나 죽어 [4] ngcn 2022.08.07 45 0 싱글벙글 아파트 차단봉.mp3 [3] ㅇ반고닉ㅇ 2022.08.07 81 0 ✋질문 나이엘 블루스틸 뉴비가 초반부터 키울만함?? [10] 토사구팽 2022.08.07 124 0 ✋질문 이거 그냥 깨지 말고 존버해? [6] 와타메는_나쁘지_않아 2022.08.07 71 0 ??? : 상연아 저새끼들 여론통제하려고 커뮤에 첩자 심었다는데? [33] dwsss 2022.08.07 1669 74 어른의기준이 골반이라면 [2] 콕고미 2022.08.07 9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07 10: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