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기로 다 튀기니까 한 10% 부족한 맛이지만

나름다양하게 먹는 맛으로 먹음

특히 시판소스들이 잘나와서 먹을만함


김밥튀김은 직접만들어서 튀겨야해서 귀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