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홈플치킨 ㄱㅊ음?? 여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83 작성일 2022-08-07 11:09:21 https://arca.live/b/counterside/56013324 함먹어볼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gkdhkdhk 2022-08-07 11:09:47 kfc치킨 좋아하면 좋아할꺼라던데? 맛있데 펼쳐보기▼ 여린 2022-08-07 11:11:54 ㅇㅎ 펼쳐보기▼ 베론 2022-08-07 11:10:01 ㅇㅇ 맛있음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2-08-07 11:11:36 kfc치킨에서 소금간 많이 뺀 맛 펼쳐보기▼ 네찐이상향하라고 2022-08-07 11:20:09 *수정됨 근데 마감전에 사면 튀겨주는 직원도 없고존나 눅눅한 치킨 밖에 없으니 그거 감안은 하셈 펼쳐보기▼ 네찐이상향하라고 2022-08-07 11:20:44 점바케이긴한데 닭 비린것도 있음 펼쳐보기▼ 여린 2022-08-07 11:31:17 오픈몇시임?? 펼쳐보기▼ 네찐이상향하라고 2022-08-07 11:31:54 오픈은 보통 오전중에 하지 않을까 홈플은 보통 10시쯤에 오픈하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터 다 받았는데 완장이 버프 안켠다 [6] 수아조아 2022.08.07 59 0 댕시 애호하기 [10] 지예 2022.08.07 78 0 셰나한테박고 야추침식되기vs그냥살기 [6] 치도리맘 2022.08.07 77 0 옛날엔 가게에서 직접배달뛰었는데 ㅋㅋ [1] ㅇㅇ 2022.08.07 57 0 홈플러스 치킨 <<<<< 외 배달 않함,,,,? [4] lyh030226 2022.08.07 70 0 댕시 좀 놀리지마 [9] 제이크 2022.08.07 82 0 네퀴 그대를 사랑하오.. [2] 네퀴티아 2022.08.07 39 0 노벨피아 ㅈ 뭐가재밌음 [5] 치도리맘 2022.08.07 80 0 홈플갔더니 당당치킨 품절됐더라 [2] ㅇㅇ 2022.08.07 88 0 그래도 닭팔이 레전드는 이거만한게 없다 [9] Dhehej 2022.08.07 125 1 누가 내글에 비추박음 [16] 님얼굴비매너 2022.08.07 107 -15 갑자기 비가 오려고구랩 Balrbahal 2022.08.07 19 0 ✋질문 늒비 덱 좀 짜줘 [7] 1일1헤파 2022.08.07 76 0 건공에게 절대 하면 안되는짓은? [2] 스츙 2022.08.07 35 -1 댕시는 돌 아님 ㅡㅡ [2] 미갈빌런 2022.08.07 41 0 오 쿠폰 주네 개꿀 [6] 인싸아싸질싸 2022.08.07 144 3 치킨은 솔직히 별로 맛 없는데 [6] 마싯는감자칩 2022.08.07 71 0 감기 걸렸을 때 야스하면 낫는다던데 [2] 시그마꼴리더라 2022.08.07 105 0 이수연 스킨은 팬티임 [2] 상점누나가좋아 2022.08.07 157 0 카최지를 넘어선 무언가... 극한의가능충 2022.08.07 31 -1 치느님 치느님 하니까 [2] 각성김철수 2022.08.07 52 0 통큰치킨땐 민심이 닭팔이편이였는데 [4] ㅇㅇ 2022.08.07 85 0 짤녀가 이러면 어캄? [4] 스츙 2022.08.07 91 0 홈플치킨 ㄱㅊ음?? [8] 여린 2022.08.07 83 0 재이탄 준비완료 [8] 네찐이상향하라고 2022.08.07 74 0 스포 댕시<<한대때리먹이고싶달가 [3] 콕고미 2022.08.07 74 0 타이탄 재무장 코스트 올릴려나 [6] 보르챠 2022.08.07 68 0 솔직히 저가 치킨한테 쳐발릴정도면 새벽비 2022.08.07 34 0 뉴비 첫 스킨 [4] 진과함께 2022.08.07 121 3 나 배달앱지웠다. [3] 네퀴티아 2022.08.07 68 0 이번주만 참으면 연휴다 [3] gkdhkdhk 2022.08.07 37 0 리타 댕시보고 돌이라 하는것들은 [5] 미니스트라 2022.08.07 101 0 홈플러스 치킨 <------------- 개맛있음 [10] 크리스피크림 2022.08.07 139 0 라떼는 떡볶이 500원이었는데 [5] 아내 2022.08.07 37 0 그래..셰나가 행복하면 된거야 [3] 뿝뿌룽 2022.08.07 67 0 누가이콘보고 정액트름이라해서 [1] 콕고미 2022.08.07 200 0 한번이라도 좋으니까 네찐이상향하라고 2022.08.07 18 0 님들 설마 나 못받음? [5] 카츠젠 2022.08.07 81 0 담주 화요일에 스킨나옴? [1] ㅇㅇ 2022.08.07 40 0 갠적으론 BHC는 자주 가고있슴 [6] gkdhkdhk 2022.08.07 120 -1 비비큐가 치킨계의 엔씨인듯 [2] 이리스유마 2022.08.07 54 0 지피감 65% vs 지피감 40% 근피감 25% 누가 더 잘버팀? [14] ㅇㅇ 2022.08.07 134 0 불족발이랑 콜라보 한다는데? 껄락 2022.08.07 33 0 울동네 떡볶이 3천원 순대 4천원임 [7] 극한의가능충 2022.08.07 65 0 휴가보낼때 야스하는방법 ㅇㅇ 2022.08.07 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8-07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