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치킨 튀김 그 털 같이 튀어나온 튀김옷 어떻게 만드나 했는데 건전한닉네임23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05 작성일 2022-08-07 14:31:55 https://arca.live/b/counterside/56027857 특정 반죽을 이용해서 한번 튀긴 후 중간에 한번 탁탁 쳐줘가지고 미세한 균열을 주고 그 균열이 있는 상태에서 한번 더 튀겨서 그런 모양 만드는 거였네.. 이야 머리좋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비블리데 2022-08-07 14:33:13 문제는 집에서 그러면 필연적으로공정이 두번 들어가서 만들어먹을때 생략함 기름쓰는거 두번하면 집지랄나 펼쳐보기▼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4:36:27 근데 보통 그런 환경이면 안해먹지 않나? 나중에 튀김기 사서 환기 잘 되는 곳에서 따라해보려고 찾아본거읾... 펼쳐보기▼ 비블리데 2022-08-07 14:38:31 치킨에 대한 한국인의 열망을 얕보지 마라 애송이... 펼쳐보기▼ 비블리데 2022-08-07 14:38:45 암튼 식감은 약간 딸리는데 맛은 비슷하게 구현되서 먹을만하 펼쳐보기▼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4:40:18 다른 건 모르겠고 가성비가 압도적일듯 ㅋㅋㅋㅋ 재료비 5천원쯤? 펼쳐보기▼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4:40:28 아 근데 기름 가격이 꽤 되겠다 펼쳐보기▼ 비블리데 2022-08-07 14:41:10 기름가격은 머리굴리면 문제가 안되는데 인건비 개씹손해임 밀가루반죽과 기름처리둘만해도 사먹는다는사람이 많다 나도 음식이 취미겸이라 하는거지 펼쳐보기▼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4:42:51 어차피 치킨시키고나서 기다리는 시간이나(치킨 시켜서 기다리는 동안 뭐 못하잖음 ㅋㅋ) 만들고 뒷처리하는 시간이나 같긴 함 인건비가 아니라 그냥 귀찮음임 펼쳐보기▼ 비블리데 2022-08-07 14:43:23 그럼 해봐라 닝겐! 펼쳐보기▼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4:43:42 튀김기 조만간 살거임 수구.. 기름 튀는 거 생각하면 주방에서 하는 건 미친짓임 펼쳐보기▼ ㅇㅇ 2022-08-07 14:33:23 덴뿌라 ㄷ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요즘 존나 덥지 않냐?? [8]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80 0 근데 내일 뭐함? [1] dlbodkel 2022.08.07 40 0 창작 주문하신 바니걸 루루 [19] 노루토끼 2022.08.07 856 36 ✋질문 보급소에서 무지성으로 구매해야 하는 아이템 있음? [16] 토사구팽 2022.08.07 152 0 건틀렛은 걍 서렌 기능 <- 이거부터 나와야됨 [5] 제이크 2022.08.07 105 0 나 다음주에 섹스할 예정인데 [2] BFLY 2022.08.07 118 0 구인/구직 뉴비랑 친구해줘 [1] ㅇㅇ 2022.08.07 64 4 개운이머리 크리스마스 트리같네 콕고미 2022.08.07 37 0 순애.jpg [5] 아합 2022.08.07 603 0 이짤 개운이 너무 이쁜데? [2] ㅇㅇ 2022.08.07 101 0 님들 이거 리세계 필수캐 같응거 엊ㅅ음? [3] ㅇㅇ (116.40) 2022.08.07 144 0 님들 스비 신작 발표할때 전작에서 했던 과오 실수들 말함? [1] ㅇㅇ 2022.08.07 48 0 -건-이 막고라판 되서 존나 힘듬 ㅇㅇ (58.142) 2022.08.07 75 0 패스에 각성캐가 또 나올 일이 있을까? [2] 소르 2022.08.07 82 0 부먹 찍먹 논쟁은 있으면서 [5] Zinma 2022.08.07 67 0 개선 5월부터 유기중인 버그 [4] Eunch 2022.08.07 136 4 서머너즈워 신작 쇼케 영상 보는디 [2] 람네 2022.08.07 119 0 이겜 요즘 별로 하지도 않는 입장에서 말하기 좀 뭐한데 [42] 잉딩 2022.08.07 2274 66 ✋질문 패키지 뭐 있는지 찍어올리래서 올리는데... [10] docha 2022.08.07 102 0 진짜 이겜 인겜퀄은 개오지는거같어 [20] 왈랄랄루 2022.08.07 213 2 꿈에서 카사 캐들이 알몸으로 싸우는거 [4] 천사님 2022.08.07 131 0 ✋질문 완전 초창기에 하다가 접었는데 [9] 크로아 2022.08.07 136 0 이런 누나가 잡아먹는다 하면 어떻해…. [5] 마싯는감자칩 2022.08.07 143 0 아 치킨 튀김 그 털 같이 튀어나온 튀김옷 어떻게 만드나 했는데 [11] 건전한닉네임235 2022.08.07 105 0 와 랭크전 안 돌린지 되게 오래됐다 [1] ㅇㅇ 2022.08.07 42 0 분탕 저기서 더 어려지면 [1] dlbodkel 2022.08.07 47 -1 카린이랑 주시영 재무장은 나올까? ㅇㅇ 2022.08.07 76 0 창작 루루 글린다 그려옴 [24] 그리니앙 2022.08.07 760 53 다이브 49층 강습 오토 6번 엎어지니까 자신감 떡락하네 [2] ㅇㅇ (58.142) 2022.08.07 112 0 메타 존나변했을거같은데 [9] ㅇㅇ 2022.08.07 150 0 성장멈춰 [4] 콕고미 2022.08.07 91 0 언냐들이 싫어하는 몸매 [7] Dhehej 2022.08.07 187 4 이콘 괜찮은듯 [4] Javascript 2022.08.07 93 0 ✋질문 뉴비 이벤트 파밍 어디가 좋을까요? [1] 망크캣 2022.08.07 109 0 리세계 사려하는데 추천좀 해줄수있나? [17] 매꾸인또레나 2022.08.07 163 0 재무장 슈발리에는 신이다... [4] ㅇㅇ (116.44) 2022.08.07 172 0 카린 제일 이쁜 데이트룩 [4] 비질란테 2022.08.07 158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 구한다. 받아줘 [9] 토사구팽 2022.08.07 132 0 카생 첨으로 격전 3프로 할 것 같음 [3] ㅇㅇ 2022.08.07 43 2 로긴해서옴 이제 뭐함? [7] PlayerNULL 2022.08.07 124 0 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서묘 2022.08.07 116 2 일섭도 밀리아 맛을 봐야할텐데 말이지 [2] ㅇㅇ (58.142) 2022.08.07 98 0 복귀할만함? [8] ㅇㅇ 2022.08.07 1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07 14: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