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반죽을 이용해서 한번 튀긴 후 중간에 한번 탁탁 쳐줘가지고 미세한 균열을 주고 그 균열이 있는 상태에서 한번 더 튀겨서 그런 모양 만드는 거였네.. 이야 머리좋다